정글의법칙 박세리 재산과 우승스토리.

정글의법칙 박세리가 출연해서 화제입니다.

박세리는 대한민국 전 여자 골프선수였습니다. IMF당시 전국민이 힘든시기를 보낼때 박세리 , 박찬호의 외국활약은 전국민에게 충분한 감동을 안겨줬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박세리 선수는  중3의 나이에 프로 대회에서 프로들을 제치고 우승한경험이 있고 이를 본 삼성이 적극적으로 박세리를 지원하고 미국 LPGA투어에 1등으로 화려하게 들어가게 된다.



전세계를 놀라게 한 부분은 데뷔 4개월만에 LPGA투어 메이저 맥도널드 대회에어서 11언더파 273타를 기록하며 데뷔 첫승을 올렸다. 1라운드부터 한번도 선두 자리를 뻇기지않은체 우승을 기록하며 이 우승을 이후로 자신감을 극대화시켜 7주뒤에 전국민이 아는 그 장면.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메이저 타이틀 대회중에 권이있는 US여자오픈 대호에서 공동 선수를 기록하면서 서든데스를 치뤄내면서 92홀만에 2연속 우승을 하게된다. 미국의 역사상 가장 긴 승부로 남아있으며 신인으로 데뷔한 박세리 선수가 두 연속이나 우승을 차지한것은 미국의 역사상에서도 14년만에 처음 나타나게 된 사건이다. 이후에 연거푸 우승을 차지.



단순한 루키를 넘어서서 골프 여왕으로 전세계에 등극을 했던 시기이다. 루키에 메이저 시즌연승을 포함하여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라는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동양인으로는 처음으로 있는 업적을 기록한다.


박세리는 일명 악바리 근성 사냥개 근성으로 유명하다 아버지 박준철씨의 한말들을 살펴보면 한번물면 절대 놓지않는 다는 사냥개 근성에 기반하여 지기싫어하는 성격과 승부사 근성이 있다. 최근에는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는데 박세리에 잘 모르는 학생들의경우는 한번 지난 그녀의 업적을 살펴보길 권한다. 지금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가장 중요한 악바리근성을 가지고있습니다.



이번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박세리와 함께하는 멤버는 솔빈 ,이천희 , 이종현 , JB , 김정태 ,박정철 , 정준영이 정글의 법칙에서 어울리며 친숙하게 나타나고있고 박세리의 경우는 제작진의 오랜 설득 끝에 출연을 했다고 했다. 어마어마한 업적을 남긴만큼 박세리의 재산또한 많은 이들의 화제가 되는데 약 500억 내외로 알려져있습니다.


현재는 골프 해설위원으로 활용을 하고있으며 IMF 당시의  맨발로 연못에서 샷을 날리던 박세리 선수의 모습은 아직도 명장면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